본문 바로가기
블로깅

티스토리 편집기 왜 수정했어요?? 버그~버그~

by 대물잡어^^ 2012. 3. 29.
반응형

저는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할때 윈라라(윈도우 라이브 라이터)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나서 티스토리에서 태그 및 기타 잔 수정을 해주는 편입니다.

그런데 어젯밤부터 뭔가 좀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조금전에 포스팅한 내용입니다. 
위 이미지는 윈라라에서 작성하고 있는 편집 화면입니다.

그리고 게시! 버튼을 눌러서 포스팅을 업로드 합니다.!

그리고나서 확인된 화면 입니다.  사진이 없네요. 
어젯밤에 포스팅한 내용에도 사진이 없음을 발견한 댓글이 달렸습니다. 

게임에 빠진 아이, 이젠 벗어나야 할때.

어젯밤 포스팅입니다. 지금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댓글을 보고 출근해서 후딱 고쳤거든요.


여하튼 사진이 없어서, 바로 글 수정 버튼을 눌러보니, 여기서도 안보입니다. 오른쪽에 보면 분명 사진은 업로드가 되어있는데 화면에서 사라진거죠.


하나하나,  위 사진의 버튼(하늘색)을 눌러서 다시 위치 잡아가면 눌러줘야.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다시 올리고 보니 다 올라갔습니다.

지금은 정상적으로 보이네요.

티스토리 편집기가 수정되고 나서 나타나는 버그로 보입니다.

저만그런건가요???

두번 연속 이런 현상이 일어나기가 쉽지 않을텐데요.. 회사에서도 그랬던걸로 봐서는 버그 같습니다

해결책을 아시는 분은 댓글, 트랙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