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링크프라이스 10주년 이벤트..

by 대물잡어^^ 2010. 4. 2.
반응형
링크프라이스 10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메일이 왔습니다.
저는 블로그에 광고를 링크하는 이유가 '좀 있어보여서' 입니다. 블로그에 제가 포스팅한 글들과 이미지만
있는것 보다는 버튼들도 좀 있고, 광고라는 문구들도 보이고, 하면서 좀 있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구글애드센스와, 링크프라이스, 믹시업,올블릿 등을 화면에 배치해서 사용중이죠.

그중에 하나인 링크프라이스의 10주년 기념이벤트 입니다.


우선 생일 축하 메세지 이벤트가 있네요
트위터에 가서 생일 축하메세지를 남기는 이벤트 입니다.

링크프라이스 트위터 바로가기

저는 트위터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한개도 관리 잘못하는데 트위터까지 하면 이도저도 안될거 같아서 트위터는 나중에 생각해 볼 예정입니다.

두번째 10살 생일 축하 포스팅 이벤트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링크프라이스를 주제로 포스팅 해주세요
포스트 url을 보내주신 분중 성의이쓴 글 작성해주신 5분께 각 2만원씩 드립니다.
글작성시 링크프라이스, www.linkprice.com 을 포함하여 작성하셔야 됩니다.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직접작성한 포스트만 신청 가능합니다.

저는 제가 티스토리에서 블로깅을 시작한지 얼마안되고, 또 블로그 광고에 대해서 아는게 별로 없어서 링크프라이스의 생일이 10살인지, 5살인지 오늘 처음알았습니다.
(블로그 광고를 단순히 멋내는용으로 사용중이니ㅡㅡ;)

각설하고 여하튼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수익을 안겨주는 시스템을 운영하는 링크프라이스가 잘되서, 링크프라이스에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도 잘되고, 또 그광고를 게시하는 블로거들도 돈 많이 많이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10살된김에 20살 30살까지 장수하는 링크프라이스가 되길 바래봅니다.






그럼 제 블로그에 링크프라이스 광고가 어디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링크프라이스의 CPC 서비스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포스팅한 클라우드 태그목록밑에 블로그박스 형태로 CPC 광고를 링크해뒀습니다.
즉 사이드바에 한개 들어가 있습니다.
수익률은 확인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클릭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긴한지......

이제 다른분들처럼 조그만한 이미지광고나, 버튼형광고도 고려중이나 너무 많은 광고가 링크될시에는
블로그 화면이 지저분해지는 결과가 나올거 같아서 그냥 고려만 중입니다.

워낙 html과 자바스크립트에 문외한이라서 블로그 레이아웃을 한번 바꾸면 며칠을 고생하기때문에 새로운 레이아웃과, 광고링크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거 같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내시는 분들과, 수익창출을 도와주는 링크프라이스가 잘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끈질긴 생명력..  (0) 2010.04.04
옛날 생각나는 물건  (0) 2010.04.04
무서운 주식.  (0) 2010.04.02
블로그내 Cloud Tag 만들기  (0) 2010.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