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뉴모닝~~노랭이~

by 대물잡어^^ 2011. 3. 28.
반응형





올 2월달에 노랭이 뉴 모닝을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클릭을 처분하고, 이놈으로 바꿨죠. 소형에서 경차로..^^


밤에 인도를 받았습니다. 일단 밤에 보이는 노란색은 정말 촌스러운 노란색이네요.^^
 


다음날 확인을 해보니 이런!!! 헤드램프 불량입니다.  조립불량이네요. 면발광체가 꽉! 물리지 않았습니다.(숨은그림 찾기 해보세요)
이사진을 동호회 게시판에 올렸더니 며칠지나지 않아서 헤드램프 제작업체라는 곳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현재 모니터링중인데 불량이 나간것 같다.
AS용 부품이 현재 풀리지 않았으니 직접 부품을 가지고가서 교환해주겠다.

 
이런연락이었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교환을해서 지금은 정상입니다.

낮에 보는 색은 정말 디~~입(deep) 한 노란색입니다.


네.. 이런 이쁜 디잔이네요..
내부 모습은 다음에 보여드리도록하죠.

일단 승차감은 경차답게 답답한 주행입니다.^^ 가속력이 많이 떨어지네요.
연비는 보통 13km~15km 정도 나오는거 같고, 고속도로 주행시 정말 연비 안나옵니다.^^ 110km~130km 로 주행을 하다보니 연비가 많이 떨어지네요. 한 14km 정도?? 적혀있는건 19.1km/l 인데..

여하튼 새로운 애마이니 잘 키워봐야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