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놀기/장난감 가지고 놀기

아이링고.. 블럭놀이

by 대물잡어^^ 2010. 5. 24.
반응형
감성블럭 아이링고.!

요즘 TV에 광고를 엄청하더군요.
제품에 대한 설명은 http://www.iringoblock.com/ 로 대체하겠습니다. 설명이 너무 길어서요.^^
여하튼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블럭의 일종인데 회전이 된다는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여하튼 최저가 검색/쿠폰 신공을 발휘해서 11번가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쉬운걸로 구매를 했죠.
지난 화요일에 회사로 주문을 했습니다. 회사로 주문한 이유는 택배로 주문을 해주다보니 아이가 선물은 모두 택배아저씨가 주는걸로 인식을 하더군요.ㅡㅡ;

그런데 이게 무슨일. 18일날 주문한 상품이 21일에 홍성에 오더니 22일에 회사에 도착한것입니다.
에혀. 결국 어제 가서 찾아왔습니다. 하루라도 애가 아이링고 아이링고 해서.. ^^

 

▲늦게 도착한 제품박스-다 구겨져 있다.                             ▲ 상자를 개봉하고 나오는 본제품 포장

제품이 늦게 온것도 화나는데 박스가 다 구겨져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아래사진처럼 별것아닌 블럭들이 몇개가 들어있네요.
여하튼 TV에서 보던 그제품이라서 아이의 반응을 살펴보니.


 
▲ 좋다는 표정이겠죠?

우리 튼이의 특기 몰입 모드입니다. 이것저것 그냥 막 끼워보기 시작하더니, 어렵다고 투덜거립니다.

일단 제품이 몇개만 끼우면 회전이 되니 신기한가 봅니다. 그러더니 바로 파워레인져 무기로 변신을 하더니, 무슨포스가 어쩌고 합니다.
아마도 파워레인져 엔진포스에 나오는 무슨 무기 이름이나 그런것을 사용할때의 외침 인거 같습니다.ㅡㅡ;

아이 엄마가 만들어본 기린입니다. 각 관절이 다 움직이니 정말 좋아하더군요.. 그런데 기린을 타고 싶다고 매달립니다.
에혀~

여하튼 어제도 오늘도 아이링고 덕에 쉽게 쉽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창의력을 발휘하는지 몇개 끼우더니 뱀!
몇개 끼우더니 지렁이~
몇개 끼우더니 기차~

이러고 놀고 있습니다.~ 내일은 또 어떤걸 만들어 가지고 올지 기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