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놀기/장난감 가지고 놀기

또봇 트라이탄 - 시즌6에 나올 아이템

by 대물잡어^^ 2012. 3. 5.
반응형

대물잡어의 집에는 정말로 장난감이 많습니다.
제가 키덜트가 아니구요. 아들의 장난감이죠. 뭔가에 필이 꽂히면 도저히 헤어나오질 못하는 아들과
그 모습을 보면서 안타까워하는 마눌님이 만들어낸 작품입니다.

정말로 수없이 많은 장난감이 있습니다.
하긴 그덕에 제가 포스팅도 좀 하긴 합니다. 수지타산은 맞지 않죠.

그런 아들이 친구네 집에 갔다 오더니 또봇 트라이탄에 꽂혀서 왔습니다.
그러고는 마눌님을 살살 구워놨더군요. 그런식으로 대략 일주일이 지난 시점에서 결국 마트로 향합니다.

그리고는 성큼 성큼 걸어가서 주변에 아무것도 안보고 바로 장난감 코너로 직행해서, 다른것 아무것도 안사고 그거 한개 들고 나왔습니다.

 

또봇 트라이탄 입니다. 거기에다가 007세트!!!
또봇을 좀 본 사람들은 알 수 있습니다. 또봇 트라이탄에 저 망원경은 없죠. 실드온이 있을뿐인데, 처음보는 망원경이 있습니다.
또봇 블로그에서 보면(http://blog.naver.com/anythinge/20145927323 ) 새로운 아이템이고, 시즌6에 나올 예정인 아이템이죠. 그중에 망원경이 들어있습니다. 다른것도 같이 들었으면 좋았을 것을 싶습니다.

  

추가된 아이템인 망원경입니다. 불빛도 납니다.
이것 보자마자 살고있는 동네 전체가 수상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무슨 말이고 하니 아들왈 “수상한 사람이 주차장에 있는것 같아요!”
하면서 베란다로 달려갑니다.

 

수상한 사람을 두리번 두리번 찾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망원경이더군요. 잘 보입니다.

 

바로 뜯어서 또봇 트라이탄을 가지고 놉니다. 완전 몰입모드입니다. 변신부터 해서 슈퍼점프!, 슈퍼대쉬!, 슈퍼~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다른 또봇들을 공격합니다.
집에 다른 또봇들이 정말 많거든요.

 

또봇 트라이탄과 함께 포즈좀 잡아달라는 저의 요청에 트라이탄 포즈라고 잡아줍니다 저런 모습을 보면, 마음 약해집니다.


또봇 타이탄과, 또봇 트라이탄 그리고 X,Y,Z 와 미니또봇등등 많은 또봇들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나서는 놀아달라는 아들과, 타이탄 (사진 왼쪽)을 들고 시즌4에 나오는 짜리탄 흉내를 내면서 같이 한시간 이상 놀았습니다.

이렇게 놀다가 보니 건담 생각이 나더군요. 저도 어렸을적에 건담을 상당히 많이 조립했었습니다. 프라모델이죠.
당시에는 건담이 없으면 친구들과 놀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또봇이 대세 인가 봅니다.

여하튼 장난감을 사주는것은 좋은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 입니다.!!!
아마 사진에 있는 또봇들만 다합쳐도 20만원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이곳저곳에서 선물도 들어오고 했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너무 비쌉니다.
거기다가 이어지는 시즌들.

또봇이 시즌 6을 준비중이라고 하니…. 또 어떤 또봇이 나올까 벌써부터 살짝 걱정이 됩니다.
에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