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선거철!? 왜 밤늦게 전화하시는지. 그리고..

by 대물잡어^^ 2010. 4. 7.
반응형
6월2일 지자체장 선거를 앞두고 저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정책홍보문자메세지, 여론조사전화, 당원대회메세지 등 휴대폰으로 각종 스팸성 문자/전화가 옵니다.
제가 정치나 이런데 관심이 덜하기도 하지만 현재 연락이 오는 메세지는 제가 지금 거주하고 있는지역도 아닌곳의 선거정보들이 오고있는것이지요

저는 현재 민주당(www.minjoo.kr) 당원으로 등록이 되있습니다. 제가 등록한것도 아니고 예전에 아시는 분이 출마하시는데
연락한번 할테니 연락처좀 알려달라고 했는데 어느순간 보니 등록이 되어있더군요.
저한테 피해오는것도 아니고 해서 그냥 뒀었는데, 요즘 피해라고 느낄정도로 전화/문자 에 시달립니다.

어제 저녁에는 밤 10시경에 전화가 왔습니다.  아이를 재우려고 같이 누워있던 시간이었고, 아이가 막 잠드려는 찰나에

"대물잡어 선생님이시죠? 민주당 ........."

이러면서 할말을 막 하길래 선거구가 거기가 아니다! 라고 끊었습니다.

오늘 당원탈퇴를 하려고 홈페이지에가보니

탈당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저는 제 ID도 모릅니다.^^
그래서 가입은 되있는거 같으니까 회비납부 조회를 해봤습니다. (http://pay.minjoo.kr)

이곳에 당원정보 확인을 할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그래서 공인인증서로 당원정보를 확인해보니 가입이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어느곳에서도 탈퇴할수 있는곳이 없음을 재확인 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모든 수신정보를 받지 않음으로 수정해놨습니다.

회원가입은 다른사람이 할수 있도록해놨으면서, 탈퇴는 본인이라도 웹상에서할수가 없다니 당황스럽네요.

탈퇴에 대한 정보를 아시는분은 댓글등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상에 민주당은 국민의 편입니다.
라는 문구를 봤습니다. 국민의 편이면 국민의 입장에서 좀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국민의 편이면 국민들이 자는 시간에는 전화/문자 하시 마셔야죠.

좋은 정책으로 좋은 정당이 되길 바라면서 한자 적어봅니다.

(그런데 탈당은 어떻게 하는거죠?? 탈당계를 쓰라는 말이 있는데 다운받을곳도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