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체험

안경 쓰고 낚시하려면 필요한 아이템!

by 대물잡어^^ 2011. 8. 12.
반응형

저는 안경 착용자입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안경을 쓰고 살아온 지라 안경에 대한 불편함이나 이런건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 낚시할때는 조금 불편하네요. 우선 모자를 써야하는데, 안경을 쓴채로 모자를 쓰는건 그닥 기분 좋지만은 않습니다. 모자하고 안경하고  간섭이 생기는 경우가 많거든요.
두번째는 남들처럼 편하게 편광안경을 쓰지 못한다는 것이죠. 도수를 넣어야 하는데 도수를 넣은 보조 안경이 들어간 편광 안경은 말그대로 불편 합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안경이 두껍고 촛점이 안맞는 경우도 생기더군요.

그래서 몇년 전부터 사용중이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클립형 편광 글라스 입니다

옥션에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운 톤이나, 브라운그린 정도가 제일 좋습니다. 밝은 시야와 함께 물속 투과도 잘되거든요. 너무 밝은 날에는 스모그블랙 같은 색상이 좋긴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안경 드라이버와 융이 보이네요.

보호필름에는 MADE in China 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그리고는 매직으로 China 또 썼네요.

보호필름을 제거한 사진입니다. 깔끔한 편광안경이 보입니다.

그럼 이제 편광 성능을 TEST 해보겠습니다.

옆에서 고스톱을 치고 있는 마눌님 LCD화면에  가져다가 대봤습니다. 잘보이네요.^^

그럼 이제 각을 틀어볼까요?

뒷배경이 거의 보이질 않는군요. 역시나 편광입니다. 참고로 LCD 모니터에는 폴라이저라는 편광필름이 붙어있습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빛을 전혀 투과하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모바일 LCD 디스플레이에서는 안그런 경우도 있으니 가능하면 집에있는 LCD 모니터로 TEST 하시면됩니다.

안경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장착후에 클립을 들어올리면 오른쪽 사진처럼 됩니다.  이제 써볼까요?

네.. 그럼 이렇게 됩니다.^^

 

이제 낚시만 하면 되는데 뭔 비가 이리도 온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