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체험

트레센드 SDHC 16G Class 10

by 대물잡어^^ 2011. 6. 22.
반응형

네비게이션에 현재 번들로 제공되어진 SD 4G를 사용중입니다. Class나 배속 이런거는 써있지도 않네요.
맵을 다운하면 다른것을 넣을 수가 없습니다. 맵이 4G 짜리니까요.

그래서 16G 를 고르던중에 가격 착하고, Class 10 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가구매 라고 합니다.


<트래샌드 16G 특가구매하러가기>

http://anngabriel.egloos.com/5370328 에서 ATTO 로 측정된 data 를 확인후에 구매에 들어갔습니다.

측정data는 위 블로그에 있으니 전 외관이나 이런걸 한번 보죠

외관입니다.16G라는 문구가 크게 보이고, 정품 인증 스티커도 있네요. 그리고 최소 전송속도 20MB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저 속도가 나왔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네요

겉 포장지를 제거한 모습입니다.(요즘에는 정말 아이폰으로만 사진을 찍는듯..^^ 잘나와요.) 깔끔하게 플라스틱 안에 들어있네요. 흔들어도 전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포장은 정말 굿! 입니다.

이제 내용물을 꺼내들고 정품 스티커를 위치잡아 이쁘게 붙이고 나니 좀더 있어보이는군요.

그리고 나서 이곳저곳을 뒤져보니, 포장뒤 뒷면에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다른건 뭐 대충 그렇고 10,000 번이나 쓰고 지우고가 된다고 하네요.^^
네비게이션 용도라서 만번씩이나 쓸 일이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속도테스트를 위해서 3.92GB 짜리 파일을 복사해봤습니다.

약 3분47초 정도가 걸렸습니다.  단순계산으로는 3분 정도가 걸려야 하는데, 좀더 걸렷네요. 쓰기 속도가 카드 리더기에 조금은 좌지 우지 한다고 하던데, 거기서 오는 속도차이 같습니다.

여하튼 매우 만족스러운 가격과,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저처럼 네비용이나, DSLR 또는 차량용 블랙박스 용으로 전혀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트래샌드 16G 특가구매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