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하기/바다낚시

2023. 두번째 카약피싱 - 일은하고 놀아야합니다.

by 대물잡어^^ 2023. 5. 17.
반응형

지난 번 카약피싱에서 놓친 대꾸리 광어가 보고 싶습니다.

목요일 부터는 강한 비와 바람이 예보되어있는 상황.

일은 해야하는데, 대꾸리 광어가 눈앞에 아른거립니다. 야근하자!!!

출조 결정.

카약은 일몰이후 바다에 떠있을 수 없기 때문에, 대략 한시간 가량 낚시가 가능한 상황.

바다에 나오니 물이 너무 빠릅니다.

일단 물이 좀 죽는 곳을 찾아서 이곳 저곳. 이동..

입질도 없는 상황.

시간도 없는데, 입질도 없고.. 하~

사진이고 뭐고 전투 낚시다!

열심히 캐스팅 하면서, 이곳 저곳을 뒤져봅니다.

우럭하나, 광어 하나, 우럭하나....

얼래? 잘나오네?

물이 살짝 죽어들어가는 시점에, 광어들이 퍽퍽~ 때려 줍니다.

우럭들도 시원하진 않지만, 잘 물어주는 상황. 40분동안 5짜 광어, 28cm 전후 우럭들을 잡았네요.

일몰시간이 7시 20분정도니. 20분정도 더 놀 수있습니다.

이런 작은 녀석들이 갑자기 막 달려듭니다.

폴링바이트, 그냥 리트리브만 해도 막 달려드네요. 잠깐동안 4마리 잡았습니다. 다 방생.

잔 손맛이라도 보자 싶어 캐스팅.

바닥 찍고, 살짝 드는데 툭. 호도도도독.!~

아싸 놀래미!~ 챔질!

우악스럽게 쳐박히는 로드 휨새가 ..5짜급입니다. 드렉을 많이 풀어놨더니, 드렉음이 아주 경쾌합니다.

그러더니 턱!~ ????

여같은 곳에 박아버렸네요. 잠깐 기다렸는데.. 안나오길래 포기..

다시 캐스팅해서 잔 우럭 한마리 걸고 퇴근합니다.

잡은 고기는 낚시동생 다 주고 저는 사무실로 복귀. 일을 하고 놀아야 하는데, 놀고 일하느라.

동생이 사진이 보내왔습니다. 바로 위 와 같은 회뜬 사진.

광어가 살이 실하다고.. 맛도 참 실하다고 ..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고 하네요.

우럭은 맛은 있는데, 35cm 이상 잡아달랍니다.

니가 잡아라!! 하고 일합니다.

다음부터느 일 다하고 낚시해야 겠습니다. 그래도 낚시를하고 와서 인지 집중도 잘되고,

후다닥 목표치를 채우고 퇴근했습니다.

광어들이 퍽퍽! 때려줍니다.

아직 우럭들은 입질이 약하고요..

수심은 최소 10m 정도 나오는 부근에서만 입질해 주고 있습니다. 연안에서는 거의 안나오네요.

참고하시고 출조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