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유병재 어록

by 대물잡어^^ 2016. 12. 6.
반응형



TV를 잘 보지 않는 저로서는 연예인들은 잘 모릅니다. 

하지만 요즘 마음에 드는 연예인이 있고, 또 많은 어록들을 남겼기에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바로 작가겸 방송인 유병재 입니다. 


<사진 자료는 구글 이미지 검색으로 가져왔습니다. 두장은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사람을 통해 유병재 프로필 사진 원본을 구해서 넣었습니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라는 말을 100% 받아치는 말이네요.

아프면 병원가세요

저는 마음은 아직 청춘인데, 사회적 나이로는 많다고 합니다. 



맞는 말인 듯.

제가 다 할 수 있을것 같지만, 주변의 도움이 없으면 많을것을 할 수 없다는게 현실...



열정페이.

가족이 있음에도 재취업이 힘들어 열정페이를 했습니다. 

아직 결과는 없지만....

사업주들의 마인드가 바뀌어야 할 듯..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하루, 한달, 일년이라는 시간의 흐름이 가속도가 붙어서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무의미한 시간을 줄이고자 노력은 하는데 

일상적인 생활의 테두리 안에서 시간을 아낀다는게 쉽지가 않네요.



요즘 저는 많이 힘듭니다. 

하지만 주변에서도 많이들 힘들다고 하네요.

주위를 돌아볼 여유가 없어지는게 안타깝습니다. 

기쁨은 나누면 반이 되고, 슬픔은 나누면 두배, 네배가 되는것 같습니다.



이말이 제일 기분 나쁜말.

오해하기 딱 좋은 말.



항상 톱니바퀴 같은 생활을 할 때는 잠이 많아서 생각을 할 수가 없었는데,

요즘같은 때는 생각이 많아서 잠이 오질 않는다는...



정말 공감하는...

나무라도 봤으면 좋겠네요.

발앞에 돌부리,풀뿌리 보기에도 정신이 모자라는데..



요즘 같은 힘든때에 많은 분들이 광화문을 비롯한 많은 곳에서 빛을 밝혀주시고 계시는데,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