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_요리

이번주말에는 무창포 쭈꾸미 축제를...^^

by 대물잡어^^ 2010. 3. 23.
반응형



로그를 잠시 봤더니
무창포 쭈꾸미축제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가 봅니다.
제 블로그를 보신 많은 분들이 네이버에서 무창포 쭈꾸미 축제 검색을 통해서 들어오셨네요

봄철이 다가오면서 가벼운 여행이나 먹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글은 단순하게 축제가 열린다 였는데, 많은 분들이 오셨기에 또 어떤 글들이 있나 해서 저도 검색해 봤습니다. 



















위와 같이 제 글이 블로그 3번째에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셨다가 가셨기에 저역시 한번 무창포 쭈꾸미 & 도다리 축제에 가봐야 겠다고 생각중입니다.
생각만으로 끝날수도 있습니다. 일단 사람이 너무 많고, 가격이 싸질 않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있어서 조용히 먹기도 수월찮습니다.
또한가지 가서 주차하는게 정말 일입니다. 주말에 가면 주차하기 정말 힘들다는것을 실감하실겁니다.

무창포 입구에 있는 주차장부터 해서 예전에는 등대앞까지 주차장으로 사용했으나, 수산물판매장이 들어선 후로는 안쪽으로는 주차를
거의 할수가 없다고 봐야죠. 아마 가게 된다면 가서 사진만 좀 찍고 오는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번주에 쭈꾸미를 사다가 집에서 샤브샤브를 해먹었습니다.
쭈꾸미 가격은 25,000원/kg 이었고요 (무창포는 사는데 3만원/kg, 조리에 7천원 ~1만원 일겁니다. 음식점으로 가면 3.5만~4.5만까지 받겠죠.^^)
야채 조금하고 가쓰오 우동 한개 사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맛나게 먹다가 보니 블로그 생각이 났으나 이미다 없어진 후라서 어쩔수가 없었네요.

나중에 또다시 집에서 샤브샤브를 하게되면 상세한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