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CAD 명령어 모음

by 대물잡어^^ 2010. 4. 29.
반응형

오래간만에 포스팅합니다.

더위와 비로 인해서 낚시를  쉬고, 개인적으로 바쁜나날(?)을 보내다보니.. 블로그 관리에 소홀해 지네요.

잠시 눈치보면서 포스팅 하나 하고 갑니다.

요즘 자놀이의 놀이감은 '오토캐드' 입니다. 나름 재미있더군요. 한 4년전에 잠깐 손맛만 보고 말았는데 다시 시작합니다.

그런데 인터페이스가 익숙치가 않아서 버벅거립니다.

명령어도 몰라서 한개한개 찾기 귀찮아서 이곳저곳에 떠돌던 명령어를 정리했습니다.

A,B,C 등의 알파벳 순으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첨부파일로 올려둘테니 원하시는 분들은 쓰시면 되겠네요 ...아.. 댓글한개 정도는 달아주는 쎈스 부탁드립니다.

원본파일은 (lock)cad command.xls 입니다.

읽기전용으로 쓰기 락을 걸어뒀습니다. 쉬트락도 걸까했는데 너무 치사한거 같아서요..^^

다른곳 공유는 출처만 적어주시면 쭈~~~욱 가능합니다.ㅋㅋㅋ(다른데도 이렇게 적어두신분들이많네요..한번적어봅니다.ㅋㅋ)

-----------------------------------------------------------------------------------------------------------------------

네이버에 운영중인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이사중입니다.^^

캐드는 결국 끄적거리는 수준에서 Stop 된 상태입니다. 뭔가 재시작의 기회가 주어져야 할듯……

Tistory 태그: ,,,
반응형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때늦은 은행과 땅콩까기.  (0) 2010.05.02
인후~식도까지 염증.  (7) 2010.04.29
장례식장에 서면..  (0) 2010.04.28
해가 떠있을때 퇴근하다!  (2) 2010.04.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