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하기/바다낚시

신나는 카약피싱.- 씨크래프트 13피트 패달카약

by 대물잡어^^ 2021. 8. 17.
반응형

예전에 목형 카약을 만들었었습니다. 2017년까지 잘 운행하다가. 2018년도 부터는 어디엔가 짱박혀 있던 카약이죠. 탈시간이 없었다는게 제일 큰 이유 였습니다.

올해 두번 카피를 했었는데, 한번 유실이 되었었습니다.

안전상 문제도 있고해서, 카약을 알아보는데 마눌님이 선뜻. 현금을 꽂아 주네요.

바로 구매.

중고로 구매한 씨크래프트 13ft 패달 카약 입니다. 패들링 카약의 경우 방향전환, 낚시, 주행등을 한번에 하긴에는 무리가 있고, 기존 목형카약인 사발로12ft 경우에는 날렵한 대신 카약 피싱에서는 안전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화성에 계시는 분께서 저렴한 가격에 내놓으셔서 가져왔습니다.

세월의 흔적과 선수해치 커버가 없었으나, 잘 쓰지도 않는 부분이기에 크게 문제 삼지 않았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건 뚱바퀴!

왠만한 곳은 그냥 다 런칭 랜딩이 가능합니다.

풍선바퀴. 국내에서는 뚱바퀴로 불리우는 이 녀석은 튜브타입의 휠인데요.

돌, 모래 흙 지행 할것 없이 전천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오래되면 한쪽이 부풀어 오르는 문제가 있긴 하더군요. 제가 받은 녀석은 매우 양품.

기존 캐리어에 뚱바퀴를 결합한 수제품 입니다.

씨크래프트 13ft

가성비로 따지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가져왔습니다.

거기에 패들보드까지 덤으로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패들보드는 아직 펴보지도 못했습니다.

주말 아침..... 평일에 집에 가야했으나. 새로운 녀석과 함께 카약피싱을 해보고자.

열심한 마음으로 포인트로 달려가 봅니다.

이날은 12물. 아침 8시 만조.

이날은 고기가 정말 안나오더군요.

며칠전 까지 우럭, 광어, 농어 등이 나오던 자리인데. 예민한 녀석들에게 웜만 털리는 상황.

겨우 우럭 몇수 했습니다.

이동 후 잡은 광어.

큰 광어는 기대도 안했지만, 적당히 먹을 만한 사이즈의 광어가 나와줍니다.

씨크래프트 13ft 패달카약은.

장점은

1) 상당히 안정적이다.

2) 패달로 편하게 낚시가 가능하다

3) 운동 된다.

단점은.

-방향전환이 사발로에 비해서 5박자 정도 느리다.

정말 방향전환이 느렸습니다.

올 가을 얼마나 카약을 탈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이 녀석과 함께, 서해 앞바다를 누벼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