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인터넷 서비스 업체 이동..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by 대물잡어^^ 2011. 5. 27.
반응형

오늘 인터넷 서비스 업체를 바꿨습니다.
약 5년간 써오던 업체였는데, 오늘에서야 바꿨네요. 뭐 그동안 전혀 불평불만이 없었지만……

요즘 초고속 인터넷 가입하면 적게는 10만원에서 많게는 30만원 가량 (옵션에 따라 많이 다릅니다.) 주죠.
알면서도 못챙겨 먹으면 바보입니다.

사실 3년 약정이 지난달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재 가입을 하려고 했죠. 그랬더니 동일주소지에는 3개월내에 재가입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럼 집사람 명의로 하겠다고 했더니, 그것도 동일 주소지라서 안된답니다.^^;  전에는 재가입 재가입 이런식으로 사용했었거든요.

<LG U+>

거기에다가 인터넷 전화까지 추가로 가입을 하려했는데, 안된다네요.^^ 그래서 냉큼 바꿨습니다.

있을때 잘하지……

오늘 바뀐 업체에서 설치를 완료하고 나서 기존 인터넷 라인인 <LG U+> 를 해지하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약 10%의 요금할인과 서비스 현금을 제시하더군요. ^^;

No!

한마디에 잠시 기다리라는 상담원, 한 30여초뒤 인터넷 전화까지 개통을 하면 인터넷 전화를 주고, 요금할인에, 서비스 현금을 제시 받았습니다.

No.! 그냥 해지해주세요.

솔직히 조건이 매우 좋았습니다. 요금이 저렴했고, 서비스 현금도 적은 돈이 아니었고, 전화기도 준다니.. 혹하더군요.

바뀌는 업체와 거의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였습니다. 

그래도 No.! 그냥 해지해주세요 3년뒤에 다시 오께요.^^;

네. .결국 문자가 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한 30분뒤에 위 번호로 또 전화가 오더군요. 해지 취소를 해주면 현금서비스를 더 주겠다. 는 조건이었습니다. 바뀌는 업체보다도 많은 현금이었습니다.^^

제 답은
“No,! 왜 처음에 고객센터에 전화했을때는 재설치도 안된다고 하더니, 이제와서 다른소리를 하냐. 첨부터 이만큼 조건이 아니고 절반만 제시를 했어도 그냥 썼다. “

라고 말해줬습니다. 설치된거 다시 해지하고 그러는게 귀찮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약 6년간의 동거를 끝내고 옮겨 탔습니다.

LG U+  가 서비스가 나쁘거나 한게 아닙니다. 현금 서비스 저렇게 많이 안줘도 됩니다. 그냥 사용요금이라도 제때 할인해주고, 남는돈 있으면 돌려주고, 그냥 이정도만 해도 주욱~ 쓸겁니다.

어떤 사람들은 3년 약정으로 가입하고 1년뒤 갈아타더군요. 그게 남는다고 .^^; 이정도로 심각하게 마케팅에 돈 퍼붓지 말고, 있는 고객들 관리에 좀더 신경을 썼으면 합니다. ~

인터넷도 그렇고 휴대폰도 그래요.. 신규고객에만 혈안이되서 그러지들 말고 ~제발 장기고객들도 좀 챙겼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