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가지고 놀기

Iphone의 콘텐츠를 읽을 수 없습니다-콘텐츠가 하나도 없네요

by 대물잡어^^ 2011. 5. 3.
반응형

어제 포스팅한 글중에  Iphone의 콘텐츠를 읽을 수 없습니다. 가 있었습니다.
간다한게 정리를 하자면 IphoneFolders  라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문제가 생긴 파일을 삭제하여, 아이튠즈에서 동기화가 정상적으로 되게끔 만들어주는 간단한 작업이었습니다.

모든게 다 정상으로 복구가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파일을 지웠는데, 정상이라면 그게 이상한거지?!”

네 그렇습니다. 문제가 있더군요.

저는 아이폰 팟케스팅을 이용해서 하나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습니다. 음악이나 이런건 전혀 없죠.


위 이지미에서  Podcast  176 이 보입니다. Podcast 파일이 176개는 말입니다.

제가 듣는 Podcast는 “배한성, 배칠수의 고전열전 삼국지” 입니다.

그런데 그게 모두 없어졌습니다.

오늘 퇴근중에 들으려고 iPod을 실행시키니, 아무것도 없네요.^^;
아마도 삭제한 파일이 아이튠즈의 각종 data의 list db 였나봅니다.

그래서 다시 동기화 합니다.


저와 같은 문제로 파일 삭제 및 복구를 하신분은 확인 작업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