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미노썬 프로 - 이제부터 체험기 시작합니다.

by 대물잡어^^ 2010. 8. 22.
반응형

며칠전 레뷰의 아미노썬 프로 레뷰 프론티어에 당첨이 되습니다.

블로깅을 하면서 이런 일도 있습니다.!! 경축!

그리고 다음날 바로 회사 보안실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택배왔습니다" 라고.
역시나 레뷰에서 보내준 핑크색 박스였습니다. 그런데 실망???
헬스 보조제 라는 말을 봤기에, 웨이트트레이닝시 섭취하는 단백질 파우더를 생각했었습니다. 즉 커다란 깡통이나, 아니면 프림같은 부피를 생각했었습니다. ^^

이쁜 빨간색 레뷰스티거와 함께 아미노썬 프로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아미노산 3650mg 이라는 글씨가 확! 와닿습니다.
뭔가 숫자가 높으면 좋아보입니다.
박스의 이곳저곳을 훑어봤습니다. 열량은 얼마되지 않고, 다른영향소는없고 단백질이 주성분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헬스보충제 인가봅니다.
혹시나 싶어 유통기한을 확인하려는데 제조번호가 보입니다. 즉 시리얼 관리는 하고 있다는 말인거 같습니다. 일단 제품의 관리가 제대로 되는것같아서 인심이고, 유통기한은 충분히 길기에 TEST를 저때까지 해볼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하얀색 바탕에 어려운 말들이 많이 있으나, 결과적으로 "건강한 스포츠 활동에 도움을 드립니다." 가 보입니다.
즉 저에게 딱 맞는거 같습니다. 일단 집에서 간단한 운동과 새벽에 잠을 줄여가면서 즐기는 낚시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 먹어봐야겠습니다.
보통 출하검사전 붙이는 스티커도 확인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품이라고해서 다른제품이 아니고 판매가 되는 제품을 보내줬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30개의 아미노썬이 나란히 들어있습니다.
몇개꺼내봤습니다.  먹기에 편한 포장이라서 커다란 비닐봉투 열고 스푼으로 퍼먹는거 보다 편안해 보입니다.
내용물을 확인해 봤습니다.
그냥 일반 고운 파우더가 아닌, 몇개의 입자들이 골고루 섞여있고 약간의 수분을 함유했는지 덩어리도 나옵니다.
맛은 약간 아이들이 먹는 비오비타 와 비슷한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색깔도 비슷하네요.

이렇게 해서 아미노 썬을 득템한 포스팅은 여기서 종료합니다.
이제 실제로 운동하면서 낚시하면서 먹어보고 체험을 기록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