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3

[서산] 숨은 맛집 -명작일식 지난주에는 정말 오래간만에 회사 회식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어수선한 가운데 회식을 진행하는 것이라 조심스러웠지만, 밀폐된 방을 잡을 수 있는 식당을 찾았고, 주변 지인분들의 추천으로 서산의 한 일식집을 방문하였습니다. No. Japan 운동하고 일식집은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식당 방문 당일에 사용된 참치는 사조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글지도를 사용하는 저는 이 집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음에 깜짝 놀랐습니다. 서산 호수공원 인근 2층에 있는 일식집이고, 방문 당일에도 가게안에는 빈방이 없을 정도 였는데, , 구글에서도 노출이 별로 되지 않는 집이었습니다. 참고로 가격대는 무한리필집 가격대는 아닙니다. 당일 저희가 먹는 메뉴는 5.5만 골드 입니다. 주문을 마치고 기본적으로 차려지는 음식들입니다. 사.. 2020. 6. 22.
꽃게로 대박난 6월 보령권 해루질. 해루질은 위험이 동반된 취미 입니다. 절대 모르는 곳에 혼자 가지 말고, 안전장구를 챙기시고, 가이드를 받으시면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탓인지,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 탓인지 바닷가에 사람이 많습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열심히 일을 하려고 했으나, 노트북이 블루스크린을 연신 띄우는 탓에 일도 못하고, 또 회사에 일이 좀 생겨서 집에서 나와서 바다를 즐겼습니다. 조과는 덤이죠. 요즘 제가 있는 보령에는 해무가 많이 피어 오릅니다. 해루질 할때 가장 위험한게 해무죠. 해무가 끼면 순식간에 시야가 뿌옇게 변합니다. 위 사진은 막 해무가 피어 오르기 시작했을 때 해루질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정도면 해루질 하는데 문제는 없으나, 해무가 더 짙어지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나침반 어플이나, 트레킹 어.. 2020. 6. 8.
5월의 마지막 출조 -사천 내만권 감성돔 낚시 다시금 낚시도 해보고, 블로그 포스팅도 해보려고 노력하는 '대물잡어' 입니다. '대물잡어' 에서 '잡어' 는 말그대로 잡고기 입니다. 대물 잡고기. 대상어는 못잡고 맨날 다른 놈들 큰걸로만 잡는다는 뜻.! 새벽 두시반. 사천 공항옆 만물낚시에서 밑밥을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는 야참 겸, 이른 아침을 먹어주고 낚시 준비 끝! 오늘의 포인트는 몇년전 봄에 와서 잡어 한마리도 못잡고, 입질한번 못받아 보고 돌아간 삼천포항 인근 내만권 포인트 선사는 피싱 유성호를 이용하였습니다. 오늘의 대상어종은 감성돔. 물색도 좋고, 바람도 살랑 살랑, 온도도 괜찮은 날씨. 다만 조금 물때. 그래도 물만 가면 나올거라는 희망으로. 낚시가면 항상 찍는 사진이지요. 배타고 나가면서 찍는 사진. 새벽 4시반 넘어서 출항 준비를 .. 2020.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