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3

간만에 풍성한 조과_5월 마지막물때 해루질 블로그 글을 일기처럼 쓰는 대물잡어 입니다. 4월달은 해루질도 못하고, 겨우 배스낚시 두어번 하고 보냈습니다. 5월달도 별반 다르지 않았지만, 이대로 보낼순 없다.! 라는 생각..... 보다는 몸도 마음도 지쳐가기에 힐링을 하고자 마지막 물때 해루질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항상 가는 곳으로, 동행자도 항상 같이 하는 사람으로.... 새로운 곳을 탐사하기엔 체력이 받쳐주질 않습니다. 물색은 포카리xxx 이색이고 바람은 살랑 살랑 .. 다만 깨끗한 바다처럼 바다 속도 깨끗합니다. 뭐 건저갈게 없습니다. 이리저리 탐색을 해보니, 뭔가 써치빛에 반짝입니다. 속칭 사시랭이라고 불리우는 아주 작은 꽃게. 사진찍고 바로 방생합니다. 이런 녀석들이 많이 보이는데, 무시무시, 마구무시하고 이바다 저바다 돌아 다녀봅니다... 2020. 5. 25.
보령 남포지 포인트 정리.-올해 마지막 배스낚시 여전히 낚시할 시간이 부족한 대물잡어 입니다. 바다를 가서 먹거리 낚시를 해야하는데, 시간이 부족하니, 물때 맞추기도 날씨 맞추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30분~한시간 정도 짬낚시를 하기 위해 배스를 잡으러 다녔습니다. 대상 포인트는 보령 남포저수지. 몇년전에는 50cm 가 넘는 배스녀석들이 나오더니, 이제는 커봐야 간신히 40cm 가 될까말까한 녀석들만 얼굴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얼굴이라도 보여주니 감사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작은 녀석들은 25cm 정도가 겨우 넘어가는 녀석들이 나옵니다. 저는 주로 소프트베이트를 쓰는데, 스트레이트 계열의 웜을 사용합니다. 속칭 지렁이 웜들입니다. 네이버 등에서 신비의웜으로 검색을 하면 나오는 웜들입니다.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고, 입질 빈도도 나쁘지 않습니다. 게다.. 2020. 5. 19.
머털낚시 들어뽕 할애비-고급스럽게(?) 저렴하다! 낚시도 못하고, 해루질도 못하고 열심히 일만 하다가, 이러다 쓰러지겠다라는 생각에, 혼자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인 낚시와 블로그를 다시 하기로 마음먹고 장비를 정비하다 보니, 662ML 대가 가이드도 삭고, 부러지고 난리도 아니더군요. 그래서 예전부터 바 왔던 #머털낚시 의 들어뽕 할애비를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했다는 표현은 어디의 협찬, 찬조 없이 제돈으로 구매해서 쓰는 리뷰라는 말이죠~) 들어뽕 할애비를 보던 이유는 머털낚시가 MTF 라는 이름을 걸고 출시하는 제품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았었고, 저는 특정 장르에 최적화된 고가의 제품보다는, 이것저것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을 선호합니다. 그 중 들어뽕 할애비는 바닷가 연안 우럭루어나, 배스낚시 등에 활용이 가능하기에 선택을 했습니다. 고급.. 2020. 5.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