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_요리

보령맛집-밥도둑꽃게장

by 대물잡어^^ 2022. 6. 21.
반응형

보령은 관광도시 입니다. 관광도시답게 물가가 비쌉니다.

하지만 숨어있는 맛집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이 바로 그런곳.

정말정직한 상호. 밥도둑꽃게장. 입니다.

http://naver.me/5wfHu4iv

추천이유 1. 무한리필인데 덜 짜다!

네. 간장게장을 좋아라 하는 저는 주로 꽃게를 잡아서 간장게장을 담습니다. 하지만 밖에서도 먹어야죠. 일반 식당가면 꽃게가 아무리 커도 양이 적고, 또 무한리필집들은 처음에는 맛있는데 점점 짜고 매운 간장게장들이 나오더군요 . 하지만 이곳은 처음하고 끝이 거의 비슷한 맛입니다.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는 길게는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조금 일찍 가서 먹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많은 차량들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기다리는 시간도 길어집니다.

청양에서 대천(보령) 시내를 들어오기 직전에 위치했기 때문에 해수욕장의 음식이 질리신 분들이라면 한번 가볼만 합니다.

추천이유2. 저렴한 가격?!

1인 1주문시 20,000원입니다. 일반 간장게장 무한리필집과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입니다.

게다가 옵션상품들이 다양해서 꽃게탕, 파전등을 저렴한 가격에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맛도 좋습니다.

추천이유3. 꽃게 살 수율이 좋다.

무한리필집들은 대부분 숫꽃게를 사용합니다. 이곳도 숫꽃게를 사용하는데요. 살 수율이 좋습니다. 암꽃게랑 숫꽃게랑 가리지 않는다면 추천! 하지만 여타 무한리필집 처럼 사이즈는 조금 작은편.

요렇게 한상. 처음 주문하면 1인 2마리 간장게장과, 적당량의 양념게장이 나옵니다.

리필하면 바쁠땐 직원분이 통을 들고 다니면서 이곳저곳 배급.!

빨갛지만 절대 안매운 양념게장.

매콤하긴 하지만 맵진 않아요. 게다가 달달한 양념과 시원한 게살. 달큰하니 맛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가면 저는 양념 게장만 죽어라 먹다가, 마지막에 간장게장.

살 수율도 좋습니다.

제가 먹은 앞에만 찍은 사진...

양념게장만 가득하고 맨마지막에 간장게장 껍질이 보이네요..

정신없이 먹다 보면 정말 배가 불러 옵니다.

제가 다 먹은것 같네요.

이제 더워집니다.

대천해수욕장 많이들 오실텐데요.

바로 해수욕장 가시지 마시고, 특별한 음식을 찾으신다면 이곳에서 맛있게 드시고 해수욕장으로 가세요.

강.추!

본글은 업체로 부터 아무것도 안받았습니다. 내돈 주고 내가 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