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깅

2017년 블로그 결산

by 대물잡어^^ 2018. 1. 9.
반응형

                 

제가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시작한지 10년이 넘었답니다. 

2017년 결산을 하면서 새롭게 알게된 사실입니다.  새삼스럽게 세월의 흐름이 느껴져 티스토리의 2017년 결산을 포스팅해봅니다.

[2017 티스토리 결산-모두의 이야기, 모두의 결산]

'대물잡어' 블로그는 위 아홉개 항목중에서 4개의 창이 열렸네요. 다른 창들은 무엇일까 궁금합니다. 

이제 2018년에는 어떻게 블로그에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도 해보고 하지만, 생각에서 그칠것 같다는 ....

2016년부터 2017년 까지는 개인적으로 힘들기도 하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된 해였습니다. 2018년에는 조금더 편안한 마음으로 블로그에 글을 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사용한 태그들 입니다. 낚시에 관한 글들이 많다보니 대부분의 태그가 갑오징어, 낚시, 바다 이런 단어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앞으로도 저 단어들은 크게 변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허락하는데로 낚시하면서 포스팅을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한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이 20만명이 넘어가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방문자 추이를 보게 되면 재미난것을 알수 있는데요. 8월~9월 사이에 방문객 수가 급증을 합니다. 그리고 10월달이 넘어가면서 급감을 하는 현상을 볼수 있습니다. 이는 9월달부터 연안 갑오징어 쭈꾸미 낚시가 시작되는데, 제 블로그를 통해서 그분들이 낚시를 시작하시는것 같습니다. 

올 2018년에도 빠르게 연안 워킹 낚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역시나 댓글이 많이 달린 글들도 낚시에 관한 글들이 많습니다. 

낚시 전문 블로거 분들도 많으신데요..^^

댓글로 포인트 문의나, 낚시 방법 등에 대해서 문의 하시는 것 격하게 환영합니다. 


2018년에도 생활속에 이루어지는 소소함을 글로서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